인기드라마 '킹더랜드'가 8회차에서 주인공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의 키스신 엔딩으로 시청률 13. 4% 최고점을 찍었습니다. '킹더랜드' 내용상으로도 8회의 키스신은 터닝포인트가 되는 중요한 장면이라 앞으로 펼쳐질 '킹더랜드' 9회 예고를 보니 구원과 사랑의 모습이 더 기대됩니다. 9회가 방영되기 전날 '킹더랜드' 키스신 메이킹이 풀려 '킹더랜드' 주인공들의 달달한 모습을 확인하니 '킹더랜드' 9회가 더 기다려집니다.
1. '킹더랜드' 8회 키스신 메이킹 - 서로 칭찬못해 안달난 구원과 사랑은 덤
2. '킹더랜드' 9회 - 미리보는 구원과 사랑의 서툴지만 두근 두근한 연애 시작
3. '킹더랜드' 9회 예고편보기
1. '킹더랜드' 8회 키스신 메이킹 - 서로 칭찬못해 안달난 구원과 사랑은 덤
14일 JTBC 유튜브 채널에 < '허락해줘' 사랑, 구원 첫키스, 두근두근 키스신 비하인드 (잇몸마름주의) 킹더랜드 메이킹 >이라는 제목의 구원과 천사랑의 8회 키스신 엔딩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킹더랜드' 8회차 촬영내용은 구원(이준호)이 사랑(임윤아)을 초대한 자리에서 직접 요리를 해주고 서로 먹여주다 첫 키스를 하게되는 장면입니다. '킹더랜드' 8회차 메이킹 영상을 보니 구원과 사랑은 실제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동선 등을 꼼꼼히 체크하면서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막 입을 맞추기 직전 얼굴을 맞대고 있는 자세에서 구원이 '허락해줘'라는 대사를 하는데 쑥쓰러운 듯 웃으니 저돌적인 자세로 씩씩하게 '오케이 허락'을 외치는 사랑의 모습이 촬영장의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어 주며 긴장된 촬여장 분위기를 풀어주기도 합니다.
잠깐이지만 이준호 임윤아 열애설로 한 때나마 술렁이던 두사람인 만큼 '킹더랜드' 8회 키스신 메이킹 영상 내내 친근하면서도 달달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입니다.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세팅된 상황을 나란히 서서 모니터링을 하고 촬영에 들어가 한번의 실수 없이 장면을 만들어 냅니다. 여느 장면보다 더 예쁘게 만들어 가고 싶어하는 두 사람의 마음이 담겨서 그런지 아름답게 찍힌 장면에 감독도 대 만족했다고 합니다.
촬영이 끝나고 모니터링 하던 스텝들과 사랑까지 구원의 젖은 등에 감탄을 연발 했다고 하는데요. 이준호는 '감독님이 원했던 그림이 맞나보다. 등연기만 했다' 고 멎쩍은듯 웃었고 감독님은 '내가 원했던 게 이거다'면서 만족스럽다는 코멘트를 했습니다. 사랑도 함께 모니텅링하다 큰 눈동자를 동그랗게 뜨고 '등이 태평양이네요?'라며 놀란 표정을 지어 촬영장이 더 유쾌해 졌습니다.
'킹더랜드' 8회 키스신의 전체 장면 촬영이 끝난 후 구원의 클로즈업 촬영을 진행하고 사랑의 단독 장면까지 마무리 한 뒤 구원과 사랑은 서로의 장면을 모니터링 해주며 서로의 연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준호는 '잘나왔냐'고 감독님에게 물었고 감독님은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엄지를 들어 올려 보였습니다.
'킹더랜드' 8회 키스신 메이킹을 보니 '킹더랜드' 제작팀의 화기애애한 촬영분위기와 서로에게 맞추는 호흡에서 완성도 높은 장면들이 나온다는 것을 엿 볼 수 있었고 계속되는 시청률 고공행진의 이유도 확인할 수 있엇습니다. 9일 방송된 '킹더랜드' 8회의 시청률은 수도권은 13.4% 전국 12.3%를 찍으며 동시대 1위를 굳건히 지켰을 뿐만 아니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넘긴데다가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7%기록하기도 했습니다.
2. '킹더랜드' 9회 - 미리보는 구원과 사랑의 서툴지만 두근 두근한 연애 시작
8회 이전까지 '킹더랜드'의 구원과 사랑은 서로를 오해하기도 하고 알아가기도 하면서 티격태격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킹더랜드' 8회 엔딩에서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는 키스신으로 인해 달콤한 연애 노선으로 들어 선 상황이 되자 앞으로의 구원과 사랑이 어떻게 커나갈지 흥미진진한 상황입니다.
더구나 '킹더랜드' 8회까지의 내용에서 구원은 사랑과의 마음이 커지는 만큼 그룹 상속에대해서도 진심이 되어 가고 있었던 터라 그 추이가 어떻게 흘러갈지 앞으로의 내용이 흥미진진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앞으로 방송을 보면서 체크해야 할 관전 포인트를 살펴 보았습니다.
'킹더랜드' 9회 - 구원과 사랑의 두근두근 연애의 정석
가장 먼저 체크해야 포인트는 설렘가득한 연애를 시작한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입니다. 우연처럼 부딪치게 되었던 구원과 사랑은 만남 속에서 서로에게 조금씩 마음이 다가간 상태가 되어 이제 연인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연애에 대해서는 요령이 없어 직진으로 마음만 보이던 구원의 진심이 닿아 천사랑의 마음이 열려 소중한 존재로 자리매김 되어 가는 중인데요.
'킹더랜드' 8회의 키스신 덕분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구원과 사랑은 9회에서부터 본격적인 사내연애를 시작합니다. 여느 드라마와는 달리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구원과 사랑은 깊어지는 마음만큼 서로의 상처도 보듬어 줄 수 있는 사이가 되어가며 신뢰와 애정으로 서로에게 단단해집니다.
그리고 구원은 천사랑을 통해서 다른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나며 시야가 넓어지게 되고 자신이 케어해야 하는 영역이 넓어지자 자신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경영에 뛰어 들 마음이 생깁니다. 특히 이복 누나인 구화란이 욕심으로 자신의 사람들이 이용하자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과감한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구원에게는 이 모든 것이 아직은 난관일 뿐입니다. 막 본부장으로 부임한 구원이라 인정받아야 할 것도 많았고 능력을 보여야 할 것도 많습니다. 이미 이바닥에 잔뼈 굵은 구화란과의 기 싸움이 계란으로 바위치기처럼 보이는 형세입니다. 그래서 구원만의 진심의 크기를 어떻게 보여주어서 자신의 사람들을 지키고 사라진 엄마에 대한 실마리까지 찾아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대목입니다.
또한 구원과 천사랑 주변의 인물들의 우정 케미스트리도 '킹더랜드'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구원은 사랑의 절친인 킹에어 승무원 오평화(고원)와 킹패션 알랑가 팀장 강다을(김가은)과도 친해져 사랑과의 연애코치를 부탁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사랑 역시 구원의 유일한 친구인 노상식(안세하)와 오평화의 후배 이로운(김재원)과도 친분을 다지게 되면서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이들이 서로 마음을 맞춰 일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극을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킹더랜드'의 구원과 천사랑의 시작되는 연인들만 갖을 수 있는 두근거림과 본격적인 상속 전쟁의 시작이 보여줄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할 9회는 15일 늦은 10시 30분에 볼 수 있습니다.
3. '킹더랜드' 9회 예고편보기
댓글